KB국민은행 안성지점과 한국장애인부모회 안성시지부,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9월 12일, 취약계층 25가구에 물품을 지원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한국장애인부모회 안성시지부와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이 정기적으로 진행 중이던 예그리나봉사대 밑반찬지원에 KB국민은행이 물품지원후원으로 힘을 보탰다.

KB국민은행 안성지점에서는 취약계층 대상자들에게 필요한 물품들을 조사한 후 가구의 욕구에 따라 쌀, 세제, 휴지 등 필요한 물품을 직접 구입 후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KB국민은행 안성시지부 손창민 지점장은 "기부나 봉사활동이 막연히 어렵고 낯설었는데, 이번 물품 지원행사로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가까이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심과 지원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안성시장애인부모회 유지혜 회장은 "밑반찬을 지원받는 가정에 방문시 열악한 환경을 보고 더 지원해드리고 싶었는데 KB국민은행 안성지점의 물품지원으로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유원근 팀장은 "취약계층 대상자들이 경제적인 이유로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지 못하는 상황이 대부분이며, 이번 행사는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로 진행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기부 및 봉사활동을 희망하는 기업이나 단체, 개인은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070-8915-2097)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주민생활지원과 김정원 678-5436, 무한돌봄센터팀장 윤민식 678-5431)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