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직원들이 노인요양원을 찾아 데이케어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 아미코스메틱)

건강한 아름다움의 시작!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전문 기업 ㈜ 아미코스메틱(www.skinami.co.kr, 대표 이경록) 전직원들이 2일 지역 장애우 및 노인 종합 복지시설을 찾아 미용 봉사활동을 펼쳤다.

아미코스메틱 직원들은 우리마포복지관, 시립서부노인요양전문센터, 마포노인종합복지관, 마포장애인복지관 등 4곳을 방문하여 장애우 작업 보조 및 관내 청소와 자사 제품을 이용한 피부미용 케어 봉사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작업 일손이 부족한 복지관의 업무 진행을 돕고 경제적 부담으로 미용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없는 어르신들을 위해 피부기초관리 및 팩 시술, 네일케어 등을 진행하며 어르신들의 말벗이 되어드리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미코스메틱은 아미코스메틱이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만큼 지역과 함께 성장하기 위한 당연한 역할이라며 우리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것들을 통해 지역에 봉사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손길이 필요한 곳에 꾸준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지금까지 BRTC, CL4, 퓨어힐스 등 총 8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