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산북스, 교보문고와 함께 책읽는 휴가, 북캉스 캠페인 실시

2015년 07월 30일 -- 31일 오후 2시, 출판사 다산북스와 교보문고는 대천 해수욕장 머드광장에서 베스트셀러 <오베라는 남자>를 무료로 배포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휴가철을 맞아 대천해수욕장을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책을 나눠주고 바캉스에서 책을 읽는 북캉스 문화를 만들겠다는 취지에서 시작된 이벤트다.

‘비키니 입은 여자보다 섹시한 책 읽는 여자, 식스팩 있는 남자보다 섹시한 책 읽는 남자’라는 슬로건으로 진행중인 이번 행사는 이미 지난 22일 부산 해운대에서 1차로 진행된 바 있으며 대천해수욕장에서 2차로 진행된다.

이번 게릴라 이벤트를 기획한 다산북스는 “오베라는 남자가 독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최단 기간 내 베스트셀러가 된 만큼 독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동시에 휴가지에서도 책을 읽는 문화가 정착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한 본 이벤트는 다산북스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미리 응모할 수 있으며 대천 해수욕장을 찾아 현장에서 참여할 수도 있다. <오베라는 남자>를 들고 사진을 찍은 후 자신의 SNS에 올리기만 하면 <오베라는 남자>를 선물로 준다고 하니 휴가도 즐기고 독서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꼭 참여해 볼 만하다.

다산북스 블로그(http://blog.naver.com/dasan_books)
다산북스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asanbooks)

다산북스 소개
(주)다산북스는 다산 정약용의 실사구시 정신과 애민정신을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단행본 출판사다. 현재 다산북스(경제경영), 다산라이프(자기계발), 다산책방(문학), 다산초당(인문,역사), 다산에듀(자녀교육,청소년), 놀(청소년문학), 다산어린이(어린이), 오브제(실용에세이) 로 구성되어 있다. 그동안 <조선왕 독살사건>, <블라인드 스팟> <덕혜옹주>,<리버보이>,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4개의 통장>, <회계천재가 된 홍대리>,<박철범의 하루공부법>,<디맨드>, <어린이 위인전 who?시리즈> 등을 만들었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dasan_books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asanbooks

출처: 다산북스(서울)
홈페이지: http://www.dasanbooks.com

2015-07-30 14:07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