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 제공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제공

 

(관장 이창호)은 지난18일 한국청년유권자연맹 충남지부 아산지회(지회장 정규상)와 아산시 장애인복지발전과 청년의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복지관 프로그램 이용자를 위한 샌드위치 및 음료를 100세트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다양한 프로그램에 자원봉사의 기회 제공 △정보공유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 △지역 장애인복지 향상을 위한 물품 후원 등을 통해 복지증진에 함께 이바지 할 것을 약속했다.

한국청년유권자연맹 아산지회 정규상 지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지역 장애인 복지향상을 위해 협력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장애인복지증진을 위해 필요한 인력 및 다양한 자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장애인 복지향상을 위해 우리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협력하여 아산시 장애인분들이 우리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곡교천로 27번길 12(실옥동)에 위치하며, 장애인을 위한 자립 및 재활서비스, 평생교육, 여가스포츠, 직업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의 프로그램 지원 및 재가장애인을 위한 후원을 원하는 단체 혹은 개인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