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제 20기 KBO 대학생 마케터 발대식

[한국장애인뉴스 강대학 기자] KBO(총재 허구연)가 어제(14일) 제 20기 KBO 대학생 마케터 발대식을 치렀다. 총 8명의 대학교 학생으로 구성된 KBO 대학생 마케터는 한 시즌 동안 KBO 리그 전반의 소식과 즐거움을 전달하는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KBO 허구연 총재는 발대식에 참석한 대학생 마케터들에게 “KBO 공식 계정에 업로드 되는 콘텐츠 외에도 팬들이 KBO 리그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참신한 콘텐츠를 제작해주기를 기대한다.”고 환영인사를 남겼으며, “또한 현장에서 일하는 많은 선배들에게 배워 프로스포츠업계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으로 삼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에 KBO 대학생 마케터들은 각자의 목표와 포부를 발표하며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에 선발된 8명의 KBO 대학생 마케터는 리그 활성화를 위한 발제를 진행하고, 프로스포츠 산업 종사자와의 멘토링 시간을 통해 프로스포츠 산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또한 이벤트 기획 및 운영, 콘텐츠 제작을 진행하며 더욱 더 다양한 KBO 리그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학생 마케터가 제작한 콘텐츠는 KBO 대학생 마케터 공식 인스타그램(@kbo_marketer)과 KBO 대학생 마케터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 된다. KBO는 야구팬의 입장에서 색다른 아이디어로 더욱 더 풍성한 KBO 리그를 만들 수 있도록 대학생 마케터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뉴스출처 : KBO ]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