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장애인복지관_스킬팩토리 주니어 후원금 전달

지난 19일 스킬팩토리 주니어(단장 백승혁)는 학생들과 함께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을 찾아 자체 제작한 티셔츠 판매 수익금 50만원을 전달하였다.

스킬팩토리 주니어는 유소년 농구아카데미로 아카데미 학생들 대상 ‘2019 스킬팩토리 그림공모전’을 개최하여 선정된 작품을 티셔츠로 제작 후 판매된 수익금을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기부하였다.

백승혁 스킬팩토리 주니어단장은 “학생들의 작품을 티셔츠로 제작하여 판매한 수익금이 장애인을 위해사용되길 바라며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후원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사업으로 연계하여 지속적으로 후원할 계획이다.”라고 하였다. 또한 후원에 동참한 학생들은 장애인을 위한 스포츠자원봉사로도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

이에 민복기 하남시장애인복지관장은 “학생들과 함께 노력해서 만든 수익금을 장애인을 위한 소중한 후원으로 연계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스킬팩토리 주니어와 이에 동참한 모든 학생들의 마음을 담아 의미 있게 사용하겠으며 농구선수의 꿈을 꼭 이루길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러한 사회 환원 프로젝트 ‘스킬팩토리 그림공모전’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기부프로젝트로 기획되어 진행될 예정이며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해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기부될 예정이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소통과 섬김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이라는 미션하에 장애인복지의 전문성과 더불어 지역사회의 참여를 높여 효과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