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글몽글

[한국장애인뉴스 유선희 기자] ◇ 앙글몽글 김민채대표 인터뷰

Q 앙글몽글에 대한 소개설명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십니까. 저는 마산에서 강아지 수제 간식점을 운영하고 있는 앙글몽글 대표 김민채입니다. 저희 앙글몽글은 온오프라인 수제간식, 소품 등을 판매하고 간식클래스도 운영 중인 귀엽고 소소하지만 좋은 재료로 건강하고 높은 질의 간식을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Q 앙글몽글을 설립하시게 된 동기와 사유는 무엇일까요?
A 5년 전 앙글이라는 반려견을 데려오면서 혼자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반려견이 마음에 쓰여서 좋은 간식을 먹이고자 수제 간식을 구매했고, 그로 인해 강아지 수제 간식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왕복 10시간의 거리를 이동하여 간식을 정식으로 배우며 반려견 앙글이와 함께 설립하게 된 앙글몽글입니다.

Q 앙글몽글 운영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은 무엇일까요?
A 첫째는 가성비입니다. 수제 간식은 모두 비싸다고 하시지만 좋은 재료를 구매하여 보다 높은 질로 가성비 좋은 간식을 만드는 것입니다. 둘째는 기호성입니다. 제가 만든 간식들을 구매하시고 고객님들의 반려견이 맛있게 먹지 않는다면 재구매는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거의 첫 구매 후 100%에 가깝게 연락을 주시며 반려견이 잘 먹는다고 연락이 올 때 가장 뿌듯함을 느끼며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고객님들의 반응이 가장 중요한 부분인 것 같습니다.

앙글몽글

Q 앙글몽글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A 앙글몽글에 들어오시면 바로 정면 벽면에 저의 자격증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수제 간식에 관해 공부하고 배워 강아지들에게 건강한 음식을 확실하게 줄 수 있는 대표라는 것이 앙글몽글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랑하는 강아지들에게 직접 음식을 해줄 수 있는 클래스를 함께 진행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지고, 아이들을 대상으로는 키즈클래스를 따로 진행하면서 같이 살고 있는 반려동물들과 어떻게 지내고 함께 어우러져야 하는지를 함께 배워보는 클래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Q 앙글몽글 설립 후 가장 보람 깊었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으시다면?
A 앞선 질문에서 가장 중요한 반려견들의 기호성이라고 말씀드렸었습니다. 입맛 없던 반려견이 앙글몽글에서 만든 간식을 먹고 입맛이 돌아온 것 같다, 강아지 생일을 축하해 주려 케이크를 주문했는데 너무 잘먹고 좋아한다는 후기를 들을 때, 가장 좋고, 특히나 수제 간식의 특징으로 음수량을 늘릴 수 있고 100% 수제로 만드는 좋은 간식이다 보니 반려견들의 피부, 털이 점점 좋아지는 모습이 눈에 보인다며 좋아하실 때 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앙글몽글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에 대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저의 반려견 앙글이의 평생을 제가 책임지고 항상 함께 하는 것이 저의 첫 번째 목표입니다. 앙글몽글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도 저와 같이 강아지들과 항상 함께하고 싶으시다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저의 큰 비전은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식당, 칵테일바, 카페, 운동장, 놀이터 등을 앙글몽글이란 이름으로 견주와 반려견이 이용하며 행복한 공간이 되는 곳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 독자분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A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 중에 수제 간식을 급여하시는 분이 전체의 절반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수제 간식을 급여하시면 우리 강아지들의 건강, 음수량 증진, 피부 개선, 모질 건강 개선 등이 확실히 눈에 보이게 좋아지고 달라집니다. 굳이 구매하지 않고도 집에서 꼼꼼히 만들어 줄 수 있는 수제 간식도 있으므로 나의 사랑하는 반려견을 위해서 한 번 도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뉴스출처 : 포탈뉴스(동국일보)]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