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소년진로지원센터 드림ON에서는 지역 내에서 접하기 힘든 각 분야의 유명한 전문 멘토를 초빙하여 청소년들의 다양한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19 찾아가는 진로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4회차에서는 패션(상업)사진작가 김 욱 작가님을 초빙하여  ‘패션사진 그리고, 직업으로서의 사진가’ 라는 주제로 9월 28일(토) 14:00 ~ 16:00 평택시립장당도서관(대강의실)에서 진행이 된다.

김 욱 작가는 ELLE, ESQUIRE, W, 등 다수의 유명 패션잡지와 작업을 진행하였으며 SAMSUNG, LG, AMORE PACIFIC 등 패션&뷰티 분야 광고를 진행하는 등 폭넓은 이력을 가지고 있다.

김 욱 작가는 “평택시 청소년들을 이렇게 만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이번 만남을 통해 뻔한 진로강연 보다는 자신의 현장 경험을 전달하고 직접 청소년들과 소통을 하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청소년들에게 패션산업 분야의 앞으로의 전망 및 사진가라는 직업의 매력, 미래성 등 현실적이고 다양한 이야기를 청소년들에게 전달하고 싶다” 고 전했다.

이 밖에 남은 회차에서도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 멘토,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멘토 등 각 분야별 유명 멘토들이 지역 내 도서관 및 청소년 이용시설로 초대되어 청소년의 진로설계 및 방향 설정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2019 찾아가는 진로콘서트’는 관내 청소년 및 학부모 이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청소년진로지원센터 드림ON 전화접수(031-646-5436), 카카오톡 검색창에 ‘찾아가는 진로콘서트’ 검색 후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