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문화협회가 주최하고 마마무를 길러낸 ㈜알비더블유(이하 RBW)가 공동 주관하는 드림브릿지 오디션이 2019년 7월 8일부터 8월 2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장애뮤지션을 위한 ‘드림브릿지 오디션’은 전국의 장애뮤지션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예비 뮤지션은 물론이고 기존 뮤지션 또한 거주지나 연령, 장르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특히 마마무, 원어스 등 한류를 이끌어가는 아이돌 그룹을 길러낸 RBW가 트레이닝과 데뷔전과정에참여하여 기대를 높이고 있다.

 1차 동영상 오디션을 통과한 30여명의 장애뮤지션들이 참여하는 2차 오디션 캠프는 선발을 위한 오디션에 그치지 않고 뮤지션들의 강의와 멘토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함께 할 예정이다.

드럼, 기타, 건반, 베이스기타, 싱어송 라이터 총 5개 분야에서 각각 1명씩 5명을 선발하여 매달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1년간의 트레이닝을 거친 후 장애인 대중문화예술에 새로운 이정표를 만들어갈팀으로 성장시켜 2020년 하반기에 데뷔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 홈페이지(www.bluesky82.org)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본인을 어필할 수 있는 3분 이내의 동영상과 함께 이메일로 접수(musicbusiness@naver.com)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