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관(관장 이춘노)은 사)미추홀문화예술협회(회장 김미라)와 함께하는 “제3회 내 친구를 초대합니다” 를 친구, 가족을 초대한 가운데 화려한 경력을 소유한 협회 회원 가수들로 가득 메운 공연이 6월 17일 11시부터 복지관 3층 강당에서 120명이 모인 가운데 흥겹게 진행되었다.

인천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관 이춘노 관장은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내 친구를 초대 합니다’는 재가 시각장애인들에게 부담없는 프로그램으로 하루 한시간 동료 시각장애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냄으로써 일상 속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더 나아가 자발적으로 복지관을 이용하고 자하는 동기부여를 하고자 해마다 진행하고 있다. 이에 좋은 뜻을 함께 실천해 주시는  사)미추홀문화예술협회 김미라 회장님 이하 소속 출현 가수 분들의 멋진공연과 맛있는 떡, 음료 지원까지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또한 사) 미추홀문화예술협회 김미라 회장은 ‘본 협회는 지역의 재능 있는 예술인들과 협력하여 우리를 필요로 하는 지역사회 단체로 하여금 재능 나눔을 펼치고 그를 통해 예술인들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이런 좋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인천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관에 감사하다”고 전하였다.

본 행사 이후 복지관에서는 하반기 사업설명회 및 이용자 간담회를 통해 복지관 이용 정보에 대한 하반기 프로그램 안내와 이용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운영에 반영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