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인천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인천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는 5월 10일(금),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65세 이상 시각장애어르신들을 모시고 제14회 “은빛이 아름다운 날” 경로잔치를 현대유람선 런치부페 크루즈 여행으로 진행하였다.

금번 경로잔치는 재가시각장애인 어르신을 대상으로 사회로부터의 소외감 및 고립감을 해소하고,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어울려 여흥을 나누는 시간을 통하여 효사상의 실천을 함께 하며 노인세대에 대한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 날 경로잔치에는 시각장애인, 가족, 자원봉사자, 내외빈등 22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선상에서의 부페식사 및 놀이한마당, 팔순, 장수어르신 축하이벤트, 행운권 추첨과 함께 아라마루에서 산책이 진행되었으며, ㈜현대해양레져, ㈜정우테크, 우리약품, 인천제2장로교회에서 금품후원 및 차량연계를 지원해주어 시각장애어르신을 위한 행사의 풍성함을 더하였다.

사)인천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 이규일회장은 제14회“은빛이 아름다운 날” 경로잔치가 풍족하게 진행 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지역사회를 비롯한 모든 관계자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으며, 이 날 참석하신 시각장애인어르신들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시각장애인어르신을 위한 다양한 여가선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