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드로즈' 한주희 원장

[한국장애인뉴스 유선희 기자] ◇ 살롱드로즈 인터뷰

Q 대표님과 업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십니까. 살롱드로즈 대표원장 한주희입니다. 살롱드로즈는 원장 혼자 운영하는 1대1 프리미엄 헤어살롱입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가 어찌 되시나요?
A 기존에 프랜차이즈 미용실을 운영하다가 고객님들에게 좀 더 세심한 상담과 하나부터 열까지 제가 관리해 드리고 신경 써드릴만한 방법을 찾다가 카페처럼 편한 분위기에서 1인샵을 해보는 것도 좋겠다고 생각하여 살롱드로즈를 설립하게 됐습니다.

Q 운영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A 고객분들의 만족도, 그리고 고객분들과의 소통과 유연한 상호작용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살롱드로즈

Q 살롱드로즈 만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A 헤어시술을 받고 미용실에서만 예쁘고 집에서는 전혀 손질이 되지 않는 머리가 아닌, 자세한 상담을 통해 손질하기 편하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머리를 찾아드립니다.

Q 본 업을 하면서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으시다면?
A 인생 머리를 찾은 것 같다는 칭찬을 종종 해주시거나 매장을 재개업했음에도 불구하고 먼 거리에서도 항상 찾아와주시는 고객님들께 너무 감사하고 동시에 많은 보람을 느낍니다.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대단한 목표는 없으나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소소하게 고객분들과 소통하면서 고객분들만의 스타일을 같이 찾아드리고 싶습니다.

Q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100%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꼭 사전 예약을 통해서 방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살롱드로즈

[뉴스출처 : 포탈뉴스(동국일보)]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