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장애체육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올해 성과를 회고하고 화합과 더 큰 도약을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

천안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2일 오후 6시 천안 신라스테이에서 구본영 시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과 선수 및 임원, 가맹경기단체장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천안시 장애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 축하공연에 이어 △국민의례 △충남장애인체육대회 결과보고 △단기반납 △성과보고 △유공자 표창 △치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구본영 시장은 “장애인체육의 더 큰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는 체육행정을 펼쳐 나가겠다”며 “오늘 행사가 올 한해 고생한 선수단과 장애인 체육가족들에게 위로가 되고 화합과 우의를 다질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표창에는 △우수가맹경기단체에 천안시장애인당구협회 △최우수선수상 천안시농아인협회 표경진 △우수선수상 성환고등학교 강민호 △우수지도자상 천안공업고등학교 이은주 △장애인체육발전 감사패 천안시장애인골프협회 유제원 △천안시의장 표창 천안시장애인배구협회 신승아 △양승조국회의원 표창 천안시시각장애인스포츠연맹 이종환 △박완주국회의원상 표창 충남장애인부모회 장경순 △박찬우 국회의원 표창에 이채은씨가 선정됐다.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