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한강몽땅 K-POP 한류페스티벌' 포스터

서울특별시와 한강사업본부가 오는 8.19(금) 여의도한강공원에서 <2016 한강몽땅 K-POP 한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특히 올해 한강몽땅 여름축제는 글로벌 축제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외국인 눈높이에 맞는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부한 관광객 특화 프로그램을 새롭게 유치하여, ‘글로벌 관광축제’로 열리는 것이 특징이다.

<2016 한강몽땅 K-POP 한류 페스티벌>에는 △씨스타 △몬스타엑스 △DJ DOC △DJ DJ SODARK 등 인기 한류 스타와 함께 하는 대규모 음악 페스티벌로, 8월19일(금) 오후 7시 30분부터 여의도 민속놀이마당에서 화끈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6 한강몽땅 K-POP 한류 페스티벌>은 한강을 찾은 시민들뿐만 아니라 1,000여명의 중국 관광객이 함께 참여하는 등 ‘글로벌 관광 축제’로써 의미 있는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와 민간 기업이 협력하여 기부를 위한 ‘나눔 콘서트’로 진행된다는데 가장 큰 의미가 있다. 티켓 수익금 전액은 생리대가 없어 학교를 못가는 여학생들에게 생리대로 기부할 예정이다.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 청소년인 여학생들이 생리대조차 제대로 지원받지 못하는 환경이라는 충격적인 이슈를 계기로 서울시와 민간 기업이 협력하여 의미 있는 기부를 위한 콘서트를 기획·마련했다.

황보연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장은 “민·관이 하나 되어 준비한 <2016 한강몽땅 K-POP 한류 페스티벌>이 기부콘서트로써 나눔 문화를 알리는데 특별한 메시지로 전달되길 희망한다”며, “한강을 방문하는 시민들과 외국인들이 한류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한강의 매력을 체험하고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콘서트 티켓은 티켓몬스터(http://www.ticketmonster.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강몽땅 홈페이지(http://hangang.seoul.go.kr/project2016)또는 한강사업본부 문화홍보과(☎02-3780-076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