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함께하는 나눔과이음, 누리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서는 지난 8월 ㈜하늘이와재영이 후원사와 장애인 및 사회취약계층의 경제적 부담경감 및 자립생활조성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26일 밝혔다.

본 캠페인은 장애인, 사회취약계층을 위해 침대 매트리스를 지원하고자 1:1 판매매칭펀드로 진행되는 행사이다. 참여방법은 펀딩기간(2020년 11월 25일 ~ 12월 14일) 내 와디즈(WADIZ)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펀딩기간 후 사회취약계층에게 수혜가 돌아갈 예정이다.

(사)함께하는 나눔과이음, 누리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마을과 상생하여 장애인들의 자립생활 지원을 목표로 권익옹호, 동료상담, 자립생활기술훈련, 정보제공,  탈시설 연계사업, 활동지원서비스, 근로지원인, 복지일자리, 장애인취업지원, 이동지원서비스 등 기타 다양한 활동을 하고있다.

 ㈜하늘이와재영이 후원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여건임에도 불구하고 나눔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이웃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고자 기꺼이 후원을 자처하였으며, 향후에도 (사)함께하는 나눔과이음, 누리장애인자립생활센터와의 협업으로 사회공헌활동 홍보를 통한 대상자 발굴,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맞춤형서비스 제공을 위해 힘을 모을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