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장애인가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서울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2018년부터 장애인과 장애인가족에 대한 인식개선 사업으로 서울시 장애인가족문화예술축제를 개최해오고 있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장애인가족문화예술축제는 뜻하지 않은 고립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있는 모든 장애인가족이 서로에게 보내는 응원과 위로, 또한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서울시민들과 K-방역의 일선에서 노력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쉼과 치유의 시간을 드리기 위해 온라인 음악회와 코로나19 속 장애인가족의 일상을 담아낸 생활글&사진 공모전으로 진행되었다.

생활글&사진 공모전은 8월부터 9월까지 약 한 달간의 접수와 심사를 거쳐 생활글 당선작들은 수기집으로 제작될 예정이고, 생활글 오디오북과 사진 당선작들은 10월 23일(금)부터 온라인의 전시회에 전시중에 있다. 생활글&사진 공모전의 수상작 오디오북과 사진전시회는 서울장애인가족지원센터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0년 서울시 장애인가족문화예술축제 ‘이웃 : 이제 웃어보아요’」라는 부제의 온라인음악회는 10월 27일(화) 13시 30분부터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고, 서울장애인가족지원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연영상을 다시 감상할 수 있다.

서울장애인가족지원센터 유튜브 채널, 또는 사업 담당자(유민태사업팀장 070-4337-313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