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 중소기업중앙회, KBIZ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학영 의원 등 추석을 앞둔 지난 9월 28일 지역경제활성화와 복지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기념식에 참석했다.

KBIZ중소기업중앙회, KBIZ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학영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 등은 지난 28일(월), 추석을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을 방문해 응원하고 군포시 중증 장애인을 지원하기 위해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KBIZ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즐겁고 풍요로워야하는 추석이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어려움 드리는 것 같아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마음이 아프다. 이런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많은 분들과 뜻을 모았으니 힘내서 파이팅 하시기 바란다”며 군포역전시장 상인을 응원했다.

KBIZ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손인국)은 군포역전시장 상인을 찾아가서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에 대해 경청하고 선물꾸러미(마스크, 손소독제, 장미꽃 등)를 통해 격려하며 지속적인 관심을 약속했다.

이에,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광석)은 “명절 전/후 외로움과 허전함으로 힘든 군포시 장애인을 위해 사용하겠다. 항상 군포시 복지 소외계층을 위해 힘써 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장애인을 포함한 모든 군포시민이 행복할 것이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