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공

KOEN한국남동발전(사장 유향열)은 지난 22일,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동훈)을 방문하여 ‘2020년 추석나기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 장애인이 행복하고 건강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한국남동발전 기술안전본부(본부장 정광성)에서 마련한 것으로, 식료품 및 코로나19 세트, 온누리상품권 등 2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정광성 기술안전본부장은 “민족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코로나19의 산발적인  재 확산과 잦은 폭우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취약계층에게 도움이 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사회 각계각층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민과 함께하는 한국남동발전을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신동훈 관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역 장애인들이 행복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준 한국남동발전에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복지관을 이용하는 지역 장애인분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남동발전은 2014년 4월 진주로 본사를 이전 이후 지역사회와의 상생, 나눔문화 확산, 환경 친화적 사회공헌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에서 사회공헌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으며 신규 사회공헌사업을 개발해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