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오브제는 청각장애인 목수님과 성균관대학교 학생들이 함께 운영하고 있는 원목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입니다. 청각장애인의 취업환경개선과 자아실현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설립되었으며, 지금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포함한 각종 펀딩과 판매 채널, 농학교 대상 목공클래스 등을 통해 저희의 뜻을 펼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서울특별시에서 주관한 '우리동네 전담예술가' 사업에 참여하였습니다. 앞으로 예정된 청각장애인 직업 교육을 위한 공방 리모델링을 진행했고, 이를 통해 저희가 청각장애인 목수님과 만들고자 하는 따뜻한 세상에 한 발짝 더 나아갈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소수의 학생들이 모여 시작된 뜻이지만, 저희의 목소리가 조금이라도 더 많은 분들께까지 닿길 바라는 마음에 기사를 제보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동네 전담예술가' 사업과 관련한 활동과 사진을 함께 첨부해서 보내드리니, 파일 확인해보시고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올해는 더 많은 청각 장애인분들이 꿈꿀 수 있는 세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메인오브제가 될 것이며, 저희의 목소리에 힘을 싣기 위해서는 기자님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 이 메일로 회신하시거나 010-5027-3763 또는 워드 파일에 있는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귀한 시간 내셔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