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김장철을 맞이하여 지역장애인을 위한 따뜻한 손길이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제근, 이하 영천장복)으로 이어졌다.

지난 2018. 11. 26.(월) 영천시농업기술센터와 (사)한국여성농업인영천시연합회에서 한방김장김치 100박스를 후원했습니다. 또한 2018. 12. 1.(토)에는 록우회의 지원으로 배추 130포기 및 각종 양념류 등을 준비하여 록우회 김도환회장 외 30여명의 회원과 복지관 직원들이 함께 김장담그기 행사를 실시해 의미를 더했다.

사랑의 김치는 배추 값 등 매년 물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가운데 겨울철 김장담그기에 경제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영천지역의 약 170여 장애인 가구에 김장 김치를 지원할 예정이다.

록우회에서는 복지관개관부터 매년 지역장애인들을 위한 김장나누기 사업에 동참하고 있으며, 농업기술센터와 여성농업영천시연합회 또한 지속적으로 장애인을 위한 사랑 나눔을 약속했다.

이에 영천장복 이제근 관장은 “우리 복지관과 지역 장애인들에게 언제나 따뜻한 관심을 가져준 영천농업기술 센터와 (사)한국여성농업인영천시연합회, 록우회 관계자분들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