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아산시시설관리공단 사회공헌활동 협약식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지역 장애인 복지향상을 위해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광식)과 11월 21일(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상호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자원봉사의 기회 제공 및 자원봉사 협조 △자원봉사를 통한 현장학습의 기회 제공 △정보공유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 △기타 양 기관의 관심사항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아산시시설관리공단 김광식 이사장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지역 장애인 복지향상을 위해 협력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 봉사활동을 위해 필요한 인력 및 다양한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장애인복지 증진 기관인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아산시 생활시설물을 관리·운영 기관인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 장애인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실천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 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1만5000여명 지역장애인에게 각종 상담 및 치료, 교육, 직업, 사회심리 등 장애인의 지역사회생활에 필요한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여 건전한 사회구성원으로서 책임 있는 삶을 살아가며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여 자립하도록 지원하는 장애인지역사회재활시설이다.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