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난, 19일(목)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제근, 이하 영천장복)은 DGB사회공헌재단과 함께하는 무료급식이 실시되었다.

초복을 맞아 장애인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여름철 보양식인 닭백숙과 함께 수박 등을 준비하여 약 150여명에게 무료급식으로 나누었다. 또한 이날 대구은행 임직원(영천영업부, 시청점) 및 이만희 국회의원(자유한국당)이 복지관을 직접 방문하여 이용고객(장애인)들을 위해 점심시간 배식봉사를 직접 동참하여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하였다.

권세경 대구은행 영천영업부장은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소하며 직원들과 함께 봉사의 참뜻을 나누게 되어 기쁘다”라며 강조하였다.

한편 이날 배식봉사를 함께한 이만희 국회의원은 “지역 장애인을 위해 애쓰는 직원분들에게 격려의 말씀을 전하며, 대구은행의 아름다운 기업문화를 직접 볼 수 있는 현장에 있어 참으로 뜻 깊은 시간이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영천장복 이제근 관장은 “매년 관내를 직접 방문하여 직원 격려 및 지역 장애인을 위해 후원과 봉사를 해주는 DGB사회공헌재단 임직원 및 이만희 국회의원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