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연합의원 결연후원사업-

무지개연합의원(원장 김주경)은 오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병오)과 함께 더불어 사는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오산 내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결연후원사업을 6년 째 이어오고 있어 지역사회에 훈훈한 이웃사랑의 감동을 주었다.

무지개연합의원(오산점)은 2011년 5월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매월 100,000만원씩 6명의 아동에게 후원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총 후원금액은 42,000,000원에 이른다.

6년 째 이어 온 나눔활동은 저소득 가정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왔으며, 오랜 기간 지원받았던 김** 학생은 어려운 가정 속에서도 고등학교를 졸업 후 전공을 살려 인근에 위치한 중소기업에 취업하여 가정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

김주경 원장은 “내가 어려운 상황일지라도 아동들을 생각하면 후원을 중단할 수 없었다.” 라고 하며 지원하고 있는 아동들에 대한 애착과 기업시민으로써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하고자 하였다.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은 오산 지역에서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저소득 소외계층 및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나눔문화에 함께 참여하고자 하는 오산시민 및 기업은 오산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osanwelfare.com) 또는 전화(031-378-2740), 내방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