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10월 25일 화요일 지역 내 장애인들 및 자원봉사자 160여명과 함께 고흥나로우주센터와 풍남해수욕장 잔디공원에서 가을단합대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한나)은 지난 10월 25일 화요일 지역 내 장애인들 및 자원봉사자 160여명과 함께 고흥나로우주센터와 풍남해수욕장 잔디공원에서 가을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매년 실시하고 있는 단체행사로 사회활동 및 여행기회가 적은 장애인분들에게 바깥 나들이의 기회를 제공하고 서로서로 함께 어울리며 소통과 즐거운 시간을 가짐으로 여가활동에 대한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야외 활동 및 자연의 정취를 느끼기 좋은 계절인 가을날 진행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고흥일대로 진행하여 나로우주센터 우주과학관에서 우주를 향한 우리나라의 노력을 보고 3D상영관 관람을 통해 신선한 체험을 갖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풍남해수욕장에서 식사와 어우동 흑막걸리 등 후원으로 잔디공원에서 청백전 단체 레크레이션을 진행했다.

서로 몸을 부딪혀 가고 어울리는 시간과 노래자랑을 진행했으며 참가자들은 즐거웠다는 후일담과 함께 다음에 더 많은 인원이 갔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본 행사를 주최한 정한나 관장은 “오늘 단합대회 중간 비가 내려 걱정을 했었는데 비도 그치고 좋은 날씨 속에서 모두들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감사드리며 앞으로 복지관 직원 모두가 오늘처럼 여러분이 행복한 시간과 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여러분들과 함께 섬김을 실천하고 감동을 드리며 성장하는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